삼국 군영전 1 다운로드

젊은 경찰관, 현지 가이드와 그의 딸은 많은 숨겨진 비밀과 함께 신비한 숲으로 감옥에 탈출 한, nasor의 흔적을 다음과 직접 관련 … 전체 요약 보기» 재키 챈은 무패 쿵푸 마스터는 전통적인 재키 찬 스타일의 작업을 밖으로 요리입니다. 어린 소년이 어떻게 마스터 자신에서 싸우는 법을 배워야 밖으로 설정 하면, 그 뿐만 아니라 … 전체 요약 보기» « 어떻게 감히 당신 처럼 젊은 펑크 내 나이를 조롱?! » 성 난 황 Zhong 다시 쐈 어. « 나의 손에 (서) 세이버는 오래 되지 않는다! » 중국 역사의 삼국 시대에 설정, 이야기 카오 카오 그의 나이에, 군사 전술, 사랑, 그리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관계의 영역을 탐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에 2000 년, 삼국 로맨스 그냥 태우기 마크와 현실 도피의 모험 이야기가 아닙니다. « 그는 자신의 고위 경영진은 매주 월요일 아침에 삼국의 챕터를 논의 하기 위해 만나기로 했다 » 쿠오 말한다. 아주 지 하 만화 책을 바탕으로, 티벳 어 스님은 그가 스크롤을 보호 하기 위해 가르칠 수 있는 젊은 길거리 꼬마에 게 스승 된다. 세 젊은 무술 마스터스는 무력 한 싸움 불의를 돕기 위해 홍콩의 뒷골목에서 등장. 이 영웅의 동맹은 삼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장면 중 하나로 시작 됩니다. « 복숭아 정원의 선 서. » 리 우 Bei과 두 전사 장 fei와 Guan 유 형제가 취임: 웡 황비홍-웅 (재키 챈) 장난, 아직의로 운 젊은이 지만, 사건의 일련의 후, 그의 좌절 아버지가 그를 걸 인에 의해 그렇게 (Yuen의 시 우-티 엔) 훈련, 마스터 술 취한 무술. 그의 숨 결을 잡는 후, 자오 윤, « 심지어 나는 1만 죽음을 죽 게 했다, 난 내 범죄에 대 한 속죄 수 없습니다! 레이디 Mi (2) 부상을 당했다 내 말을 데리고 거부 했다.

대신, 그녀는 우물로 뛰어 오르기에 의하여 죽 였다.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진흙 벽 위에 그녀를 묻어 노크 했다. 그럼, 난 내 가슴에 젊은 주인을 실시 하 고 적의 순위를 통해 내 방식 대로 싸웠습니다. 당신의 영주의 큰 재산 덕분에, 나는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. 젊은 주인이 너무 오래 전에 울고 있 었 어 요, 하지만 난 그를 한 동안 이동 느낌 하지 않았습니다. 나는 최악을 두려워 한다! 삼국 작가, 루 오 guanzhong, 그 모든 나라의 운명은 별, 그리고 새겨져 있다는 인간이 매우 자신의 능력을 역사의 웅대한 흐름에 영향을 미칠 제한 됩니다 믿 었 다. 그러나 그는 또한 사람들이 직 립 하 고 도덕적 인 경우, 우리는 나이를 초월 빛나는 유산을 떠나, 자신과 우리 가족에 게 영광을 가져, 엄청난 것 들을 달성할 수 있다고 믿 었습니다. 젊은이는 그들이 신비 하 게 사라지는 것을 시작 되는 얼음 공장에 있는 그의 사촌과 비 폭력 일의 선 서에 맹세 한다. 그래서-하, 치명적인 여성 전사, 살인자 블레이드 육군 왕실 가족을 죽인 후 추방 왕자를 찾아 보내집니다. 젊은 남자는 산다의 전투 기술을 코치에서 배운다. 젊은 남자가 지 하 대회를 입력 준비로 두 사람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 고, 일부는 세계 최고의 전투기에 대 한 경쟁.

전설적인 Guan 유 교차점 5 패스의 이야기는 6 장군을 물리쳐. 그는 한 왕조의 붕괴를 주도하는 남북 전쟁에서 중요 한 역할을 하 고 3 삼국 수련의 설립, 리 우 Bei 자사 최초의 황제 만들기. 삼국 팟캐스트 로맨스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. 이것은 에피소드 90 이다. « 젊은 주인이 확인 천국 감사 합니다! » 그는 리 우 Bei에 양손으로 아기를 안겨준 자오 윤 소리 쳤 다. 젊은 중국 전사는 유명한 검객에 게 서 칼을 훔치고 국가의 국경에 있는 신비한 남자와 가진 낭만주의 모험의 세계로 그 후에 기 약한다. 주인공 이순신과 길 항 제를 쓰려와 이순신, 삼국, Guan 유 처럼 부족 한 후 대를 위해 가장 중요 한 교훈을 나뭇잎. 뿐만 아니라 그것이 중국 문화와 사회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, 소설은 도덕적 용기와 정의의 고 대 세계로 엿볼을 제공, 함께 그것을 개최 이순신의 접착제로.

This entry was posted in Non classé by root. Bookmark the permalink.